미래보다는 당장 눈앞의 이익에 현혹되기 쉬운 것이 기업의 속성입니다.
그러기에 내년보다 금년에,다음 분기보다 이번 분기에, 몇 년 후보다 당장 내 임기 중에 실적을 쌓고 이익을 내려합니다.
그래서, 무리를 하고 신용을 잃고, 지금 잘 팔리는 상품에 안주하여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려 하지 않습니다.
그러나, 미래창조의 경영은 항상 씨를 뿌리고 한 세대 앞을 내다보고 시대의 흐름을 앞질러 보고 시류에 휩쓸리지 않고 꿋꿋이 전진해 나갑니다. 남보다 한 발 앞서 시도하고 실험하고 끊임없는 혁신을 추구해 나갑니다.
이러한 미래 창조형 경영은 비전창출,기술개발,관리혁신을 통해서 구체화됩니다.